1. 몽키트래블 고객센터에 정식 항의 및 서면 요청
전화 통화만으로는 효과가 없었다면, 이메일이나 홈페이지 1:1 문의를 통해 정식 요청을 남기세요. 다음 내용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:
요청서 예시 (이메일/문의용)
제 번호로 예약하지도 않은 예약 확인 알림이 반복적으로 수신되고 있습니다. 이미 전화상으로 귀사에 문제를 알렸고, 재발 방지 조치 약속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최근에도 또다시 동일한 문자가 수신되었습니다. 이에 따라 다음을 요청합니다: 1. 제 전화번호가 귀사의 시스템 내에 어떤 고객의 예약 정보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2. 즉시 삭제 및 재사용 불가 처리 3. 재발 방지를 위한 서면 답변 더 이상의 무단 메시지 수신 시,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한국인터넷진흥원(KISA) 및 방송통신위원회에 정식 신고하겠습니다.
▶️ 고객센터 이메일: [email protected] (※ 정확한 주소는 사이트 확인)
▶️ 또는 몽키트래블 웹사이트 1:1 문의 활용
2. 정보통신 관련 기관에 정식 신고
몽키트래블 측 대응이 없거나, 계속 메시지가 올 경우에는 공식 신고가 가능합니다.
▶️ 신고처 ① : 한국인터넷진흥원(KISA) – 개인정보 침해 신고센터
사이트: https://privacy.kisa.or.kr
전화: 118 (무료)
내용: 내 번호가 타인의 예약에 사용되고 있음 → 오남용/관리 부실
▶️ 신고처 ② : 방송통신위원회 – 스팸/문자 신고
사이트: https://www.spamcop.or.kr
관련 문자 캡처, 날짜 등 증빙 필요